RTX 5070 Ti 탑재 레노버 게이밍 PC, 1799달러에 게임 4개까지 끼워준다고?

RTX 5070 Ti 탑재 레노버 게이밍 PC, 1799달러에 게임 4개까지 끼워준다고?

신형 GPU와 게임 번들까지, 이 정도면 혜자 아닌가?

1월 26일 레딧 PC 할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한 게시물이 게이머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레노버 Legion Tower 5i 데스크톱이 1799달러(약 260만원)에 판매되고 있는데, 여기에 게임 4개까지 덤으로 준다는 소식이다.

이 PC의 스펙을 살펴보면 꽤나 탄탄하다. 엔비디아의 최신 RTX 5070 Ti 그래픽카드를 탑재했고, 인텔 코어 울트라 7 265F 프로세서, 32GB DDR5 5600MHz 메모리, 2TB SSD까지 갖췄다. 특히 주목할 점은 PayBoo 결제 시 세금이 면제된다는 것이다.

게임 번들도 상당히 매력적이다. 배틀필드 6,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 등 최신작들 중에서 4개를 골라 받을 수 있다. 게임 하나당 7~8만원 정도로 계산하면, 게임값만 30만원 가량의 추가 혜택인 셈이다.

커뮤니티 반응은 어떨까?

이 딜을 처음 소개한 유저는 "안녕하세요, 이 커뮤니티에 첫 게시물을 올립니다. 괜찮은 딜인 것 같은데, 만약 이 게시물이 여기에 올릴 만큼 좋은 딜이 아니라면 알려주시면 바로 삭제하겠습니다"라며 조심스럽게 글을 올렸다.

이에 대해 한 유저는 46개의 추천을 받으며 "게시물과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좋은 아이템을 발견하고 커뮤니티와 공유해서 누군가를 도우려는 마음이 좋네요. 왜 다운보트를 받는지 모르겠지만, 사람들이 다 그렇죠. 고마워요 형님!"이라고 응원했다.

실제로 RTX 5070 Ti는 엔비디아의 최신 라인업으로, 4K 게이밍과 레이트레이싱 성능이 크게 향상된 모델이다. 여기에 32GB 메모리와 2TB SSD까지 갖춘 구성이라면, 현재 시장에서 꽤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보인다.

완성형 PC의 매력

요즘 그래픽카드 가격이 워낙 높다 보니, 이런 완성형 PC가 오히려 가성비 면에서 유리한 경우가 많다. 특히 RTX 5070 Ti 단품 가격만으로도 100만원을 넘어서는 상황에서, 전체 시스템이 260만원이면 나쁘지 않은 선택이다.

게다가 게임 번들까지 포함되어 있어, 새 PC를 장만하자마자 바로 최신 게임들을 즐길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배틀필드 6나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 같은 AAA급 타이틀들이 포함된 것으로 보아, 제법 알찬 구성이라고 할 수 있겠다.

물론 완성형 PC는 업그레이드의 제약이나 브랜드 프리미엄 등의 단점도 있다. 하지만 PC 조립에 자신이 없거나,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원하는 게이머들에게는 충분히 고려해 볼만한 옵션이다.

1월 말 현재 이 딜이 얼마나 오래 지속될지는 미지수다. 관심 있는 게이머들은 서둘러 확인해보는 것이 좋겠다.

출처: https://reddit.com/r/buildapcsales/comments/1qnh51k/prebuilt_lenovo_legion_tower_5i_desktop_computer/